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지인추천] LG식기세척기 DFB22W

by 안경 쓴 개구쟁이 2019. 12. 30.
반응형

 

#지인추천 #내돈리뷰 #LG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DFB22W

 

왜 그런거 있자나, 지인이 이거 써봤는데 진짜 괜찮더라 이런거

오킁야는 그런 컨셉에서 말해주고 싶더라. 실제로 주변 지인들한테도 이렇게 말하고 있다

 

뭐 한번 올려보꼬 생각하다가 제일 먼저 생각난게 식기세척기다. 

와이프가 예전부터 사자고 했었데이. 근데 킁야는 전기요금 많이 나간다는 핑계로 ㄴㄴ 했었데이.(100만원 넘자나,, 비싸자나,,)

 

그러다가 유투브 보다보니까 LG에서 식기세척기가 나온다하던데, 한번 돌릴때 전기요금 100원 밖에 안든다고하더라

 와 개꿀, 좀 더 찾아봤지

 

이거 보고 바로 샀다!!!! ㅋㅋㅋㅋ

 

 

 

함 봐봐라 안살수가 없다.

 

우리 집은 맞벌이 집인데,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평일 저녁 9~10시 타임에 많이 싸우더라

곰곰히 생각을 해봤지.

아,, 둘다 스트레스가 극도로 올라와있는 시간에,

둘 중 누군가가 설거지를 하게 되면 그게 스트레스를 극한으로 올리는 거야. 싸움이 많이 날 수 밖에 없는 구조 인거지

 

글고 한번 돌릴때마다 전기요금 100원, 세제 요금 해봐야 100원 하려나

그정도에 5년은 쓸꺼니까,, 기계값 150만원 잡으면 하루에 833원 정도데?

 

1000원만주면, 하루 설거지가 해결이 되데? 장난아이제?

 

와 이거는 바로 사야겠데? 샀지

인기가 많은가 설치까지 2주 걸렸다,,,

 

킁야 사진  못 찍는데, 그래도 실사 필요하제? 보고 가자

 

요로 빌트인으로 쏙들어가제?

우리집꺼는 하얀색이다. 주방 가구랑 색이 같긴한데, 그래서 친구집에 있는 파란색이 더 이쁘다. 근데 파란색이 더 비싸다. 기능은 똑같다

 

이거 뭐 살균, 건조, 스팀으로 조져가지고

그릇이 씻겨서 나오는 거보면,, 진짜 기분이 좋아진다. 광난다

보이나? 작살나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적인기라.

 

거기다가 우리 설겆이 하다보면 이게 제대로 씻겼는지,, 좀 찝찝하자나?

이거는 완벽하겠제?

엘지 진짜 작살나네. 근데 폰은 왜 그래 만드노,,

 

 

 

 

수납공간도 충분하다

킁야네는 하루 설겆이 몰아서 하거든?

주말에도 하루 종일 밥해먹어도,, 차곡차곡 쌓아넣으면 다 들어간데이

이게 이래가 씻기겠나 싶은 것도 잘 씻긴다.

진짜 다시 한번 개꿀

 

자세한 리뷰 같은거는 저 위에 유투브 봐라

 

기계값이 120~150만원 정도 하제? 친구들 살때 LG공식마크 있는걸로 사. 대리점하고는 다르니까, LG물류센터에서 바로 배송해주는게 좋데이. 에어콘도 글코 다~

 

거기다가 빌트인하는데, 설치비로 10만원 정도 나가더라

 

사전에 먼저와서 이게 빌트인 되는지 구분해준다. 근데 요즘 아파트면 빌트인 다 가능하더라. 장이 보니까 다 규격장이드만, 빌트인 안되면 어쩌지하고 걱정할 필요없다. 만약에 빌트인 하기 시르면 밖에다가도 세울수있는데 비추다

 

맞벌이 가정 개추천, 저녁 설거지 타임에 싸우는 집 개추천

킁야처럼 키 ㅈㄴ 커서 설거지할때 허리 나가는 친구 개추천

진짜 개추천, 오킁야는 이거 200만원 300만원해도 살꺼다

생활이 달라졌다. 이모님 모셨다

 

궁금한거 댓글 가자

부동산보다 쓰기 더 힘드노,,,, 아 이거 내돈주고 샀데이.

킁야가 뭐 아직 받고 그럴 클라스가 아이데이

반응형

댓글